일상다반사

제9회 자바 개발자 컨퍼런스 후기

  




제9회 자바 개발자 컨퍼런스를 다녀왔다.
사진기를 가져가지 않아, 인터넷에서 구한 사진으로 대체-_-; (http://blog.naver.com/pmj09142 퍼옴)
오전에 축구 한게임 하고 오후에나 도착해서,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아니었다.



썬은 하드웨어 벤더이긴 하나, 자바 때문에 이번 컨퍼런스의 핵심이기도 하다.
경쟁사이지만 좀 부럽더라. - 마찬가지로 사진 퍼옴(http://blog.naver.com/lyia2)



IBM도 참가했는데, 우리회사랑 HP는 없다. 아쉽다. 저기 권환이 회사도 보이는구나.
사람은 정말 많았다.(짜증날 정도로) - 마찬가지로 사진 퍼옴(http://blog.naver.com/lyia2)
사진을 퍼 온 블로그에서 읽고 알았는데 티맥스에서 상담 받으면 2G 메모리 스틱을 줬다는데 ㅠㅠ



IBM의 세션. 이과장님과 성균씨 오랫만에 뵙고 인사도 드렸다. 조만간 모임할 예정이라는데, 언제쯤일지..
다음에 모니터 요원 모임이나 발대식 있으면 규현이와 함께 가야지.
- 마찬가지로 사진 퍼옴(http://blog.naver.com/lyia2)





DAUM에 입사한 규현이를 만났다. 함께 입사한 개발자 분과 인사 나누고, 커피한잔.
디카 샀다고 자랑은 -_-...
늦게 가서 정신없이 인사하고 구경하다가 돌아오는 길에 함께 리뷰 블로거 활동중이신 영회님 뵙고 인사.
아직 명함이 안나와서 뻘쭘하긴 했지만 반가웠다. 두번 째 뵙는 것이고 잠깐이지만 인상이 참 좋으신 분이다.

끝나고 수희누나 꼬드겨서 비싼 저녁 얻어먹고, 원석이 만나서 삼겹살에 쇠주한잔.
주말도 빡빡한 일정으로 가득가득 채우는게 참 좋다.
몸이 쉬면 마음이 불편하다.
난 아직 젊으니까. :)
신고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